Home » 생생정보통 맛집 » 부산컴퓨터학원, 당신만의 성장을 위한 공간

부산컴퓨터학원, 당신만의 성장을 위한 공간

부산컴퓨터학원, 당신만의 성장을 위한 공간

부산컴퓨터학원, 당신만의 성장을 위한 공간

 

 


Part 2 : 부산컴퓨터학원에서 배울 수 있는 것들

부산컴퓨터학원에서는 다양한 컴퓨터 관련 과목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JAVA 프로그래밍’, ‘웹개발’, ‘안드로이드 앱개발’, ‘SQL 큐리어리기’, ‘리눅스(작업환경)’, ‘스케치업’ 등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과목에서의 프로젝트 수행과 이론, 실습, 프레젠테이션을 모두 경험하며, 다양한 경력의 강사진들에게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부산컴퓨터학원은 강사와 학생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교육 프로그램을 맞춤화하기 위한 또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Q1. 부산컴퓨터학원에서 사용하는 교육 방법은 무엇인가요?

A1. 부산컴퓨터학원에서는 이론, 실습, 프로젝트를 병행하여 진행합니다. 주로 실습에 치중하여 프로그래머나 개발자로서의 수업을 진행합니다.

Q2. 부산컴퓨터학원 수강생의 취업률은 어느 정도인가요?

A2. 부산컴퓨터학원 수강생들은 꼭 취업하지 않더라도, 기업가로서 또는 자신의 사업을 개설하여 성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산컴퓨터학원은 수업 중간중간 취업상담과 면접 대비와 같은 다양한 시스템을 구성하여 취업 준비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Q3. 나에게 맞는 과정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3. 부산컴퓨터학원 교육생 상담실에서는 각 분야 전문 컨설턴트들이 상담을 진행합니다. 과 사수와 연락하여 주변의 취업처를 판단하여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Q4. 부산컴퓨터학원에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과목은 무엇인가요?

A4. 부산컴퓨터학원에서는 컴퓨터 분야에서 꼭 필요한 자격증들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진행합니다. 이들 중 대표적인 예시는 SQLD,KCCS,OCJP,정보처리기사,리눅스마스터 등이 있습니다.